일본유학기업 이찌방 서브 타이틀

플레이
  • 왜 이찌방유학인가?
  • 이찌방! 현지서포트
  • 이찌방오사카정모
  • 출국 오리엔테이션
워킹서류대행
이찌방학교선택클리닉
new
hot
  • 일본센터소식
  • 마이스토리
  • 학교방문기
  • 공지사항
이찌방유학 대표번호

일본유학넘버원 이찌방 타이틀

게시판 뷰
제 목 이찌방유학 오사카 [런치번개] 보고^^
글쓴이 이찌방유학 날 짜 2013.11.20 13:23 조 회 17,787
이찌방유학원의 10월학기 오사카 유학생 런치 번개!!

이찌방 유학원에서 10월학기 일본유학을 가신 분중, 오사카유학생 대상으로
[
오사카 런치번개] 를 했습니다~
저녁에 찐하게 술한잔 하고 싶었으나 ㅎㅎ 9월말 일본 오사카에 출국한 이찌방 회원님들이 이미
알바를 하고 계셔서 우짤수 없이
!!!
건전하게 이찌방유학원 수속생분들중 오사카유학생+일본워킹홀리데이 출국생 대상 토요일
런치 번개를 했습니다
.




런치 번개 일시 : 2013 11 1일 토요일 오후 1
런치 번개 장소 : 오사카 도톤보리 [카니도라쿠 6]
런치 맛난 메뉴 : 가을 시즌 한정 [모미지 코스] ㅋㅋ  



 
1시에 만나기로 이찌방유학원 종로센터 김랑수 과장님과 급 카톡을 주고받은 수속생분들이
한분씩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
기다리다가 랑과장님은 오랜만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오사카 오오타코집 에서 타코야끼 를
드셔야 겠다고 하시며 ....





오사카 도톤보리는 매우 번잡한 동네로 ㅋㅋ
오사카의 최고 번화가 인 난바 근처로 하루에도 관광객만 몇만명이 몰리는 거리입니다
.
이날 역시 길가에 사람들이 어찌나 많았던지이리 채이고 저리 채이면서 우리 이찌방유학 학생을
기다리고 기다리던 참에
,
여기 저기서 반갑게 손을 흔들며 와주는 우리 이쁜 이찌방유학 학생들
!!!



저만한 게를 먹고싶었지만 ㅋㅋ
쟤는 로봇이 아닐까 하는 상상을 해봤어요~




이찌방유학원 학생들 모두들 아침부터 굶고 만난터라
잽싸게 예약해둔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일본 유학생,일본 워킹홀리데이 학생 들이 좀처럼 내돈주고
먹기 힘든 ㅎㅎ 요리를 먹으러 갔습니다
.
물론 이찌방유학원에서 쐈구요
!!!!



요리를 기다리며 17명이 일제히 방언이 터진듯!!!!
수다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메릭일본어학교 학생들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날에 ㅎㅎ
오사카 J국제 학생들은 다음번에 꼭 참석하시오!!! 학교서 알바 소개받아서 알바하느라 한명도
얼굴을 안보여 줬다는
!!!!
오사카 휴먼아카데미 마찬가지요
!!!

암튼 메릭일본어학교 학생들의 학교 자랑이 시작되었고~
오사카 오오하라 일본어학교  학생 부부 의 우리학교는~’ 에 이어서,
관서외어 전문학교 의 할로윈 파티까지 ㅎㅎ


이찌방유학원 일본 출국 오티때 보구 오랜만에 만나서 서먹해 하는 분도 계시고 ㅎㅎ
출국오리엔테이션 조차 못오신 분은 랑과장님 목소리만 기억하다가 처음뵈어서 실망하신 눈빛이기도
하고 ㅋㅋ



오차를 마시며 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른 나와라 요리!!!
두둥~~~드디어 요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



먹자~먹자~다먹어 치우자!!!



카니 사시미도 먹고~



과장님~요건 어케 먹는거에요?’ 라는 질문에 칼있으마랑과장님의 한마디!
일하는 아주머니께 일본어로 물어보세요!’ …….. ……
모두들 귀기울여 써빙 할머니
할머니셨습니다 ㅋㅋ 할머니의 설명에 귀를 기울입니다
~
 

더듬 더듬 한마디씩 하기 시작한 우리 이찌방유학원을 통해 오사카 유학을 가신 학생분들이 직접
일본어로 써빙할머니께 질문을 하다니!!!




카니 가마메시가 되고 있어요~~~~유후~



야키 카니!!!!



카니 미소 를 보글보글 끓여서 찍어먹는맛~ 끝내줘요!!!



카니 텐푸라!!! 아삭한것이 일품!!!



냠냠~맛있네~특이한 맛이네~ 희안하네~



카니 가마메시 로 오차츠케 를 후루룩!


~ 디저트 까지 먹고, 2시간 한정 룸사용 예약을 무시한채,
현지 일본대학 진학 문의 와, 일본 워킹홀리데이비자를 일본유학비자로 변경할때는?
불법 알바는 절대 하지마라!
술마시고 자전거 타지마라!
알바만 하지 말고 오사카 유학 생활을 즐겨라!
등등의 랑과장님 잔소리를   일부 착한 학생들만 귀기울여 들어주고 ㅋㅋㅋ
다른 학생들은 여전히 방언 터지셨습니다~



랑과장님..지못미 사진들!





오랜만에 랑과장님을 만난터라 이찌방유학원 학생분들 이것 저것 질문도 하고~
수다도 떨고~
대낮이라 술을 한잔 못한게 못내 아쉬웠지만 ㅎㅎ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잘먹고~수다 실컷 떨고~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 보고~ 모두가 흡족한듯 배를 두둘기며
마지막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했습니다.




토요일 피크타임으로, 오사카 도톤보리의 어마어마한 인파속에서 사진찍기 위해서 도로 한복판을
점령하기란 쉽지 않았고, 기다리는 행인1~100까지 눈치가 보였는지?
수전증이 있으신 랑과장님은  사진을 샤샥~찍고 는 잘나왔을꺼라는 헛웃음을 지으셨고~
모두들 아쉬움이 남았지만, [열공!] 을 약속하고 바이 바이 했습니다~

깜짝 런치 오사카 정모!! 라고 하기보단 ㅎㅎ번개 라고 할수 있었던 모임이었고
약속했던 3분은 이찌방유학원에서 식사 예약도 다 해뒀구만!!!
안와서 매우 서운했습니다!

박세아님~황호승님~박성혁님~
랑과장님 귀국 비행기편에서도 계속 왜 안왔을까~어디가 아픈걸까~’ 하고 혼자
중얼거리시던데 ㅋㅋ
연락한번 주세요~
(랑과장님 할로윈데이때 정신 반쯤 놓고 계시다가,핸폰 분실ㅋㅋ카톡 다 날아갔으니 먼저 말걸어주셈)

다음번 번개도 기대하시고!!!!
일본유학!그리고 오사카 유학! 은 이찌방유학원 이 최고 인걸 알고 계시지요??
마지막으로 글쓴이의 뒷태를 자랑하려 합니다 ㅋㅋㅋㅋ


일본유학+오사카유학+일본워킹홀리데이 전문가 이찌방유학은 오사카 출장을 자전거로 다녔답니다!
자전거로 오사카 일본어학교 를 방문할 만큼 오사카 를 빠삭하게 알고 있는
이찌방유학원을 통하면 일본유학+
오사카 유학 재미두배! 실속 열배!
언제든 일본유학 문의는 가벼운 마음으로 연락주세요~

[오사카 에벳상 에도 이찌방유학 을 알리는 글쓴이]



*******이찌방 유학원 등록자 혜택사항 *******
1. 이찌방유학원 을 통한 수속자로 일본 유학 으로 출국후 [일본서 잘살고 있음] 체험기 1편 작성시
   장학금 50만원 지원
2. 현지 체험기 연재 8편당 10만원씩 최대 50만원 추가 지원
3. 일본워킹홀리데이 조기 신청자 진행비 반값 할인!!
4. 일본워킹홀리데이비자 합격자 어학교 등록후 체험기 1편 작성시 장학금 10만원 지원
5. 일본 유급인턴쉽 무료 안내
6. 도쿄센터 현지 정모및 세미나 무료참가+알바소개


등등등 의 혜택이 있습니다~ 

이찌방유학
답글   2013-11-22 
[ 동경센터 ] 오~ 드디어 오사카 이찌방분들의 얼굴을 이렇게 뵙게 되는군요!
아쉽네요ㅠㅠ 저도 오사카 꼭 가서 뵙고 싶습니다!!!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후훗. 랑과장님 나리씨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사카 이찌방 여러분들! 도쿄에 놀러오시면 꼭 도쿄센터도 놀러와주세요 ~~~~
센터장이 맛난거 대접할께요! 오사카생활 홧팅입니다!!!~~~

게시물158건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58 일본의 멀티플렉스 토호시네마에 다녀왔습니다~ (上) 이찌방유학 2018-08-09 4663
157 일본의 멀티플렉스 토호시네마에 다녀왔습니다~ (下) 이찌방유학 2018-08-09 4711
156 바겐세일 (バーゲン・セール) 이찌방유학 2018-08-09 3315
155 17년 4월학기 신입생 동경 사무실 정모후기~~!!! 이찌방유학 2017-05-12 27807
154 2017년 1월학기 신입생 동경 사무실 오리엔테이션~!!! 이찌방유학 2017-02-03 4592
153 2016년 10월학기 신입생 동경 사무실 오리엔테이션~!!! 이찌방유학 2016-10-25 4972
152 16' 5월 일본출장겸 도쿄센터 들렸습니다^^ 여전히 좋더군요~ㅋㅋㅋ 이찌방유학 2016-05-21 6161
151 2016년 4월학기 신입생 동경 사무실 오리엔테이션~!!! 이찌방유학 2016-04-19 6028
150 2016년 1월학기 신입생 동경 사무실 오리엔테이션~!!! 이찌방유학 2016-01-16 5803
149 JR&SEIBU에서 도쿄센터 찾아가기 이찌방유학 2015-12-23 2584
148 일본 마이넘버제도 시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찌방유학 2015-12-15 14755
147 2015년 10월학기 신입생 동경 사무실 오리엔테이션~!!! (1) 이찌방유학 2015-10-07 4914
146 KITTE 이찌방유학 2015-07-30 2688
145 잠깐 긴자에 들렸네용 ~~ 이찌방유학 2015-07-16 3371
144 2015년 7월학기 신입생 동경 사무실 오리엔테이션~!!! 이찌방유학 2015-07-08 5457
  • 이찌방 홈페이지
  • 이찌방 홈페이지 top으로 올라가기
  • 이찌방 홈페이지 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