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찌방유학원을 통해서 2014년 4월학기 로 도쿄갤럭시에 입학예정인 한규희라고 합니다!
저는 도쿄에서 일년삼개월동안 워킹+단기어학을 하고 이번에 취업을 위해 유학하러 가는 큰 목표를 갖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워킹때는 마냥 일본사는게 좋아서 두근두근거렸지만, 지금은 부담감과 긴장감도 많이 있네요@_@
열심히 배우고 익히고 취활열심히 해서 꼭! 취업에 성공하겠습니다.
그럼 저의 유학스토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일본음식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한국으로 돌아가 약8개월동안 참고참다가 도쿄에 와서 한꺼번에 터져서 ㅋㅋㅋㅋㅋ 매일매일 폭식하고 살은 살대로 찌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걸 어떻해!
지금 도쿄온지 10일 정도되었는데 그동안 무엇을 먹었는지 볼까요?
제~일 위에 있는 사진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카라메시! 입니다. 요시노야나 마쯔야 같은 일반 규동도 좋아했었는데, 치카라메시는 삼겹살을 베이컨 굽듯이 구워서 소스를 끼얹은 음식인데요.! 그 소스와 구운바삭바삭함이 조화를 이루어………거의 매일 먹고있습니다 >_< 밥양도 많아서 한그릇 뚝딱하면 2끼는 되는것같아요!
가스토 치-즈 함바가정식
원래 함바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치즈와 조화를 잘 이루고 짭짤한게 라이스와 셋트로 먹으면 참 일품이더라구요! 거기다가 드링크바를 추가하면 199엔!(단품은 399엔)
코코이찌방
카레 체인점입니다.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어서 단맛을 좋아하는 분도 매운맛을 좋아하는분도 양쪽만족!
규탄정식
규탄은 소혀라고 하는데요. -_- 처음들었을때는 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거절했었는데, 일본오고 예전에 바이토했었던 바이토처의 텐쵸가 사준다고 ㅋㅋㅋ진짜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엄청 부드러웠어요! 숫불맛도 나고 >_< 또 먹으러 갈것같아요! ㅎ ㅎ
다음은 일본친구세명과 코-스요리! In 신주쿠
제 일본친구가 회사친구, 대학친구 2명을 소개주었어요! 8개월만에 일본어를 쓸려니 너무긴장해서 음식맛이 뭔지도 몰랐다는 @_@
오랜만에 일본오는 저를 위해 친구가 고심고심해서 선택한 곳은 정말 딱 일본분위기나는 오샤레나!!!가게!!!!!!!!!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신주쿠의 밤풍경!